₩198,000
2024 “최고의 개원” E-BOOK입니다.
원장님의 최고의 개원을 위한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설명
2024 “최고의 개원” 교재가 E-BOOK으로 발간되었습니다.
구글 문서(Google Docs)로 제공되며 댓글 기능을 이용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2024 최고의 개원 동영상 강의” 와 함께 보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교재는 업데이트 될 수 있어 일부 내용(페이지 등)이 동영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재와 영상 업데이트 속도에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2 권으로 구성되었으며 1권은 199페이지, 2권은 151페이지, 12포인트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주요 내용>
1권
<전략>
1. 방향성
2. 분석
3. 전략
<고객 이해>
1. 고객
2. 고객 관리
3. 관리 프로세스
<고객 대응>
1. 고객 불만 대응 (컴플레인, 악성화)
2. 일반적인 불만 응대
3. 악성 불만 응대
4. 고객과 대화하는 방법
<진료 상담의 이해>
1. 방향성
2. 진료 상담 접근법
3. 진료 상담 요령
<진료 상담 프로세스>
1. 프로세스
2. 일반적 초진 진료상담 프로세스
3. 일반적 재진 진료상담 프로세스
4. 치료실 프로세스
5. 진료 후 피드백
<마케팅>
1. 마케팅의 개념과 이해
2. 개원 마케팅 전략
3. 매체
4. 개별 마케팅 전략
2권
<개원의 3요소>
<경영 자원>
1. 유형자원
2. 무형자원
3. 인적자원
4. 자원 관리
<절차>
1. 준비 절차
2. 인허가 및 일정관리
<상권. 입지>
1. 입지 프로세스
2. 상권. 입지 분석
3. 상권과 입지 선정 방법
4. 상가임대차보호법
5. 임대차계약
<조직관리의 틀>
1. 기본 개념
2. 문화 위주의 조직관리
3. 개인 위주의 조직관리
4. 직원에 대한 접근 방법
<조직 설계와 관리>
1. 구인
2. 면접
3. 수습과 교육
4. 기준과 소통
5. 동기
<인테리어>
1. 프로세스
2. 업체선정
<기기>
1. 의료기기
49곳 이상 한의원 컨설팅을 통해 경험하고 발전시킨 노하우를 전해드립니다.
저희 김강식아카데미의 미션은 “이론과 원칙을 현실화하여 원장님이 성장과 성과를 이루도록 돕는다”입니다.
원장님의 개원에 많은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결제 시 이메일을 꼭 적어주세요. 구글 G-mail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하시면 등록된 이메일로 1시간 이내에 접속링크를 보내드립니다. (근무 시간 이외인 경우 다음 근무 시작일에 보내드립니다.) 통신 장애 등이 있는 경우 지연될 수 있으니 1시간 이내에 접속링크를 받지 못하시면 홈페이지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접속링크 보내드리겠습니다.
구입하시면 평생 소유가 가능하며 스마트폰으로도 보실 수 있어 언제 어디서건 학습이 가능합니다. 또한 업데이트 되는 내용이 있으면 반영되어 보실 수 있습니다. 기타 상품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kangsik@naver.com 으로 이메일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E-BOOK의 특성상 출력이나 파일 다운로드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의 : 본 교재는 김강식아카데미의 지적 재산으로 사전 허가 없이 배포, 인용, 제3자 공여 등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으로 법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