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강의

언제까지 환자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건가요?

환자가 스스로 찾아오고 소문내주는 병원을 만들고 싶지 않으세요?

16년 이상 병원 운영을 하고, 40개 이상 병원 컨설팅을 하면서 비로소 익히게 된 고객관리의 핵심 전략과 디테일한 실천 내용들을 강의에 담아 공개합니다. 

고객관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계시다면 이 강의들을 통해 해결책을 찾아 보세요.

친절하려고 노력은 하는데 딱히 환자들이 좋아하거나 뜨거운 반응을 보이지 않아 답답하세요?

계속 신경은 쓰는데 환자는 늘지 않고 불만만 늘어서 고민이신가요?

직원들에게 말은 하는데 변화가 없고 환자에게 최선을 다하지 않는 것 같아 답답하신가요?

근처에 경쟁 병원이 개원할 때 환자가 확 줄어 걱정이신가요? 

고객관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다면 김강식아카데미 강의를 들어보세요.

이 강의를 통해

효과적인 고객관리를 위해서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에 대해 명확한 기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충성고객이 되어 우리 병원을 소개하도록 해야합니다. 변 원장님이 “환자 때문에 고민인데 어떻게 하면될까?”라고 묻는다면 자신있게 원장님의 노하우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환자 관리 고민에서 벗어나 진료와 원하는 것에 집중하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작은 변화로 고객 만족도가 획기적으로 개선되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개원 병원과 기존 병원 40곳 이상을 컨설팅하며 배우고 정리한 고객관리에 대한 핵심 전략과 실행법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고객 이해, 고객 분석, 고객 경험관리, 고객 충성화, 고객 응대, 실전 고객응대와 대화법 등 고객에 관한 다양한 내용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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