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상담

진료는 열심히 하는데 재진으로 다시 오거나 소개하는 환자가 없어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같은 진료인데 환자 만족도가 훨씬 높도록 하고 싶지 않으세요?

16년 이상 병원 운영을 하고, 40개 이상 병원 컨설팅을 하면서 비로소 익히게 된 진료상담의 핵심 전략과 디테일한 실천 내용

들을 강의에 담아 공개합니다.

진료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계시다면 이 강의들을 통해 해결책을 찾아 보세요.

진료상담은 조언을 들을 곳이 없어 어떤 점을 고쳐야할지 몰라 답답하세요?

나는 친절하게 진료하는데 환자는 왠지 나를 싫어하는 것 같아 고민이세요?

진료 상담의 프로세스가 불편하고 로딩이 많이 걸리는데 무엇을 고쳐야할지 몰라 답답하신가요?

진료에 대한 간섭을 받는 것 같아 아무에게도 고민을 털어놓지 못하셨나요?

진료상담과 관련된 고민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다면 김강식아카데미 강의를 들어보세요.

이 강의를 통해

효과적인 진료상담을 위해서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에 대해 명확한 기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진료와 상담의 프로세스 설정, 대화법, 진료 전달 방법, 고객 충성화 방법, 매출을 올리는 진료상담 방법 등 많은 부분의 개선이 가능합니다.

진료와 상담 후에 환자가 만족해하고 원장님께 감사하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작은 변화로 병원의 매출이 늘고 일하기 편해지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개원 병원과 기존 병원 40곳 이상을 컨설팅하며 배우고 정리한 진료상담에 대한 핵심 전략과 실행법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진료 프로세스, 치료 프로세스, 상담 요령, 진료실 응대, 치료실 응대, 대화와 설득 방법, 매출을 올리는 진료상담 등 진료상담과 관련된 다양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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